대마도는 국내에서 가장 가까운 일본의 소도시로 비행기가 아닌 배편을 이용해서 여행을 갈 수 있습니다. 대마도 배편을 예약하는 방법은 각 여객선 회사의 홈페이지를 이용해 온라인으로 예약이 가능한데요. 오늘은 대마도로 가는 배편과 가격, 예약 방법에 대해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또한 이번에 새롭게 취항한 대아고속해운의 정보도 함께 정리해 드리겠습니다.
대마도 여행 배편
대마도 여행 배편에는 이번에 새롭게 취항한 대아고속해운을 포함해 총 3개가 있습니다.
- 스타라인(니나호) : 부산 - 히타카츠(북쪽항구) 운행
- 팬스타(쓰시마링크호) : 부산 - 히타카츠, 부산 - 이즈하라(남쪽항구) 운행
- 대아고속해운(씨플라워호) : 부산-히타카츠, 부산 - 이즈하라 운행
대마도의 시내와 가장 가까운 이즈하라(남쪽항구)로 가기 위해서는 팬스타, 대아고속해운을 이용해야 합니다.
팬스타크루즈의 쓰시마링크호가 스타라인의 니나호 보다 배가 더 크며 덜 흔들린다고 하니 멀미가 심하신 분들은 참고하시길 바라겠습니다.
대마도 배편 가격
배편의 가격은 각 여객선 회사마다 조금씩 다르며 부산에서 가까운 히타카츠(북쪽항구)보다 이즈하라(남쪽항구)로 가는 배편의 요금이 더 비쌉니다.
각 여객선 회사의 일반적인 요금을 알려드리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팬스타 편도요금(성인 기준) : 9~11만 원(히타카츠), 11~13만 원(이즈하라)
- 스타라인 편도요금(성인기준) : 9만 원(히타카츠), 11만 원(이즈하라)
- 대아고속해운 편도요금(성인기준) : 9만 원(히타카츠), 11만 원(이즈하라)
대마도 배편 예약 방법
대마도 배편을 예약하는 방법은 다양한 옵션과 일정이 있으며 사전에 미리 예약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개인적으로 예약 사이트는 스타라인이 가장 이용하기 쉽다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각 여객선 회사의 홈페이지를 통해 운항정보를 확인 후 예약을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1. 펜스타크루즈 홈페이지
2. 스타라인 홈페이지
3. 대아고속해운
신규 취항한 대아고속해운은 아직 정식 예약사이트가 오픈되지 않은 관계(현재 기준)로 게시판 또는 전화로 예약 문의를 하셔야 합니다.
- 대아고속해운 고객센터 및 예약문의 : 1661-9604
마치며
대아고속해운까지 신규 취항하면서 대마도로 가는 배편의 선택 폭이 더 넓어졌는데요. 각 여객선 회사의 홈페이지를 통해 대마도 배편 운항정보, 배편 가격이 확인 가능하며 예약까지 진행할 수 있으니 위에서 알려드린 예약 방법을 참고해 원하시는 날짜에 맞춰 즐거운 여행 다녀오시길 바라겠습니다.